본문 바로가기
남바육 장소 후기

성남 아기 돌잔치 예약!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가천대점에서하고 왔어요

by 남바육 2023.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가 점점 커 가는 속도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렀는지 벌써 돌이 가까워지고 있네요?

 

여러 곳을 고민하다 저희의 픽은! 플로렌스 하우스 가천대점으로 했습니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가천대점

 

플로렌스 하우스 가천대점은 오래도록 저도 알고 있던 장소예요. 코로나 힘든 시기를 굳건히 견뎌낸 점에서, 엄지 척 발사와 함께, 믿음이 가서 방문하게 되었죠.

 

실내 입장하니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셋팅이 되어 있더라고요.

홀의 경우 2층과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한번 가볍게 살펴보았어요.

 

돌잔치 구성 엿보기

 

가볍게 홀을 보고, 만약 우리가 돌잔치를 하게 되면 어떠한 구성으로 될지 궁금함을 상담받았습니다. 저 보단 역시 와이프의 느낌적인 느낌이 중요하겠죠?

 

아래 3가지 구성을 보여주시고, 상황에 따라 다소 달라질 수도 있다고 말해주셨어요.

대체로 요즘 돌상을 구성하면 현대식 모습과, 옛날방식 모습 두 가지 중 하나를 픽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사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가천대점을 한 것은, 외부 통유리로 밖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픽을 했습니다.

 

마지막 사진처럼, 겨울에 아이 돌잔치를 하다 보니, 만약 그날 눈이 내린다면! 바깥 눈 내림을 보면서 진행하는 잔치의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일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외부가 속 시원하게 보이는 장소, 그리고 제일 높은 층을 예약하게 되었죠.

벌써부터 두근 거리네요.

 

후에, 돌잔치를 하고 나서 그 후기까지 담을 수 있으면 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남에서 돌잔치 준비하시는 예비엄빠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아래는 뷔페의 경우 이런 식으로 나온다고, 알려주신 몇 가지 음식 샘플 사진! 함께 첨부해 봤습니다.

 

 

플로렌스파티하우스 가천대점 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