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바육 팁

새마을금고에서 아기 생애 첫 통장 만들었어요 (적금 이벤트 놓치지마세요)

by 남바육 2023.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바육입니다! 제가 이번에 아주 좋은 꿀팁을 알아 왔는데!!! 저 또한 이미 거의 끝물이더라고요...

 

새마을금고 첫 통장 만들기 이벤트

 

제가 찾아 본 결과 중에선 성남과 안양 쪽에서 새마을금고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내용은 저출생 극복 출생축하금 지원으로, 새마을금고에서 생애 첫 통장을 개설 시 (22.6.1~23.5.30 출생한 아동) 지점에 따라 10~20만 원 지원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어요.

이벤트의 경우 예산 소진시라 들었는데, 제가 듣고 갔을 때도 어느 지점은 이미 끝났다 이야기 듣고, 제가 간 곳에선 5명 정도 남았다고 하더라고요... 

 

맘이 슬프지만, 두 번째 또 다른 새마을금고 이벤트를 알게 되었어요

 

새마을금고 깡총적금

 

새마을금고 깡총적금

내용은 23년 출생자 12개월 계약으로 최고 연 10% 이자를 주는 상품이더라고요. (기본 이율 6% + 우대이율 4%)

마침 제가 개설한 곳에 이 적금을 물어보니, 또 이곳은 이 상품을 운영하지 않는다 하더라고요... 

MG희망 나눔 깡총적금이 경우 5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전 다른 지점 어느 곳이 운영하나 찾아보고 개설해볼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생애 첫아기 통장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새마을금고 이벤트를 한번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